posted by e비즈북스 2014.11.10 14:16

일요일 밤에 누워서 잠을 청하다가 갑자기 뭔 바람이 들었는지 번인테스트를 해봤습니다. 1년이 지났을때 번인현상이 나타났으면 교환하려고 했지만 그때는 멀쩡했었습니다. 아몰레드의 품질이 점점 좋아지나 봅니다. 그러나 1년 9개월이 지난 지금 테스트를 해보니 미세하게 번인현상이 나타났군요. AS센터에 가면 번인이 아니라고 할 것같은데 매의 눈으로 째려보면 번인현상이 보입니다. 이 추세라면 2년쯤되면 째려보지 않아도 보일 것같습니다. 그 때쯤이면 폰교체를 고려해봐야겠군요.


단통법때문에 저렴하게 사는게 가능할 것 같지는 않습니다만 저야 버티는데 일가견이 있으니까^^ 다음 폰은 가급적 아몰레드를 피할 생각입니다. 극강의 카메라폰인 루미아 1020같은 폰을 노리고 있습니만 이것도 아몰레드네요.


삼성은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구매해주는 소비자들에게 감사해야합니다. 저야 3만원 주고 구입한 갤럭시S3니까 고마워하지 않아도 됩니다만 출고가대로 주고 산 갤럭시노트와 갤럭시S2를 보면 눈이 아프더군요. 3년넘게 쓰고 있는데 그거 보면 아몰레드를 구입할 생각이 사라집니다. 하지만 당사자들은 적응이 되서 아무렇지도 않다고 합니다--. 사람의 적응력은 놀랍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나덜렁 2015.01.21 19:59  Addr  Edit/Del  Reply

    갤3 3만원에 파실생각 업으세요?